킹콩 스테이크

2017. 6. 16. 00:45일상

-킹콩스테이크 -

 

평일 점심먹으러 킹콩스테이크에 갔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엄마와 함께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가게된 곳인데요. 그전에 친구랑 가본적 있고 이번이 2번째 였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69 1층.  지번 신사동 550-1

 

영업시간: 오전 9~ 23:00  브레이크 타임: 15:30~17:30  전화번호: 02-6080-9141

 

들어갈때 사실 엄마 입맛에 맞을지 살짝 걱정이였습니다. 어른들 입맛에 안 맞을수도 있어서요,

그래도 이런 분위기에서도 엄마와 먹고 싶었기에 가보자고 했는데 흥쾌히 좋다고 해서 들어갔어요,

 

시간이 12시쯤 이였는데 저희가 2번째 손님이였습니다. 한산했어요,

 

 

처음 친구와 갔었을때는 자리가 거의 다 차 있었는데 이번엔 한가해서 좀 의아해했습니다. 그래도 한산하니 맘에 드는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많이. 아주많이 부족해요, 이쁜풍경을 이쁘게 찍지 못하고 맛있는 음식도 맛없게 찍는다는 곰손입니다. 그래서 사진 이쁘게 잘찍고 구도 볼줄 아는 분들 사진보면 많이 부러워요,

 

제가 올린 사진보다는 실제 비쥬얼이 더 좋다는거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스테이크랑 연어샐러드, 치킨라이스 주문했고  후식으로 허브차를 마셨어요,

 

스테이크 인데 무슨스테이크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전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어딜가나 왠만하면 다 맛있습니다.

제 입에서 맛없다는 말은 거의 안 나와요, 식성이 좋아서 뭐든 맛있게 잘 먹습니다. 킹콩에서도 모든 음식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음식들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스테이크 굽기는 제일 무난하게 미디엄 웰던으로 주문했습니다.

 

고기의 굽기정도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크게 나는데요,

 

레어- 겉부분 위주로만 익고 안은 75%가 붉습니다. 육즙이 풍부해서 아주 부드러워요,

미디엄레어- 겉은 회갈색이고 안은 50%가 붉습니다.

미디엄- 겉이 완전히 익고 안쪽은 25%정도가 핑크빛을 보입니다.

미디엄웰던- 한국인이 제일 잘 먹는 굽기 정도 입니다. 속은 분홍색과 회색 중간색 정도 입니다.

웰던- 안까지 100% 익은거예요

 

스테이크 드실때 선호하는 굽기정도가 있지 않다면 제일 무난하게 미디엄웰던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건 연어 샐러드 입니다.

연어가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남김없이 싹싹 다 먹었습니다. 연어샐러드 만드는 비법좀 배우고 싶을 정도였어요, 집에서도 만들어 먹게요,

 

 

이건 치킨 라이스 입니다. 전 사실 닭가슴살이 볶음밥처럼 나올꺼라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치킨 반쪽이, 다리가 떡~하니 나와 살짝 놀랬어요, 맛은 역시나 좋았습니다.

 

엄마랑 사이좋게 잘 나눠먹었어요, 엄마도 맛있다고 좋아하시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결혼하고 나니 엄마와 단둘이 데이트 할 시간이 거의 없었는데 이렇게 평일에 만나 점심먹고 함께 쇼핑도 하니 제가 미혼일때로 돌아간것 같고 그새 많이 늙으신 엄마 모습을 보니 앞으로 자주 이런 시간을 보내야 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곳은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다음에 또 가볼 의향이 있습니다. 다음번엔 안 먹어본 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봉산 탑플레이스찹스테이크- 춘천맛집  (0) 2018.01.25
고양 이케아 IKEA 방문~  (0) 2017.12.19
로봇청소기 (모뉴엘)  (0) 2017.05.26
유아 썬크림에 대하여  (0) 2017.05.18
포켓포터(LG) 사용후기  (2) 2017.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