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비주택 투자수업을 읽고,,

2023. 5. 31. 06:07재테크

 

제 목표는 45살 까지 건물주가 되는것입니다.

 

30대에는 결혼과 출산 육아로 정신없이 살았고 40대가 되어서는 부를 축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여러 부동산 카페에 가입해서 경매,공매,분양권,토지,상가,지분투자 수업등의 각종 강의를 듣고,

열심히 임장 다니고, 그당시에는 잘한 투자라 착각을 한 채 이곳 저곳에 제 소중한 종잣돈들을 투자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지금 저는 아직까지 부를 축적하지 못했습니다

경매로 낙찰받았던 아파트는 역전세를 맞았고, 한창 붐이였던 지식산업센터 분양권도 , 지방에 아파트 분양권도 팔지못해 울며 겨자먹기로 들고 있습니다 ㅠ.ㅠ

지분으로 산 토지는 팔리지도 않고요.

 

그러다 우연히 지인소개로 "서경파파"님을 알게되었고

"강남되는 강북 부동산은 정해져 있다" 책에 이어 이번에

"2년 내로 수익내는 수도권 비주택 투자수업"책을 읽었습니다

 

수도권 비주택 투자수업

 

 

이책을 읽게되면

 

'그동안 내가 왜 부자가 되지 못했는지?'

소수의 고수들만이 알고 있고, 그들이 어떻해서 돈을 벌었는지

그 비밀! 그들만의 투자공식을 알수있습니다

 

 

 

저는 서경파파님을 이제야 알게된게 너무 안타까워요

2년전 경매, 분양권등에 제 소중한 종잣돈을 투자하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투자한 돈의 반만이라도 이번에 알게된 투자공식대로 투자했다면,,,

지금의 저는 다른 결과를 얻었겠죠

 

 

하지만!!

후회만 하고 있을순 없죠..

지금이라도,,

이책을 통해 배운 소수의, 그들만의 투자방식을 알게되었으니

정말 행운이라 생각하며 감사하고 , 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제가 처음 "강남되는 강북 부동산은 정해져 있다" 책에 푹~~빠져서 하루만에 다 읽었고

이번 "수도권 비주택 투자수업"책은 2번 읽었습니다

가족,지인 모두에게 추천해서 함께 부자되고 싶어요

 

저는 제 꿈인 45살까지 건물주되기!!가 꼭 이뤄질꺼라 믿습니다!!!  확신합니다!!

왜냐고요??

 

수도권 비주택 투자수업의 저자이자,

서집달 카페을 운영중인 "서경파파"님이 계시니깐요~^^

 

 

열심히 서경파파님께 배워서 꼭 성공하는 투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