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산 탑플레이스찹스테이크- 춘천맛집

2018. 1. 25. 00:20일상

구봉산 맛집! 탑플레이스 찹스테이크



지난달 춘천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오후 출발하여 일요일까지 2박3일간의 여행이였습니다.

춘천은 지난 여름에도 갔었는데 이번엔 겨울에 다녀왔어요, 12월 크리스마스 전 주말에 갔다왔습니다.


춘천에 있는 소양감댐을 구경하고 구봉산 맛집으로 유명한 탑플레이스 찹스테이크 집을 가보았습니다


처음에 입구좀 헷갈릴수 있어요

네비찍고 간판이 보여서 주차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주차장 정면에 1층 입구가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이 건물이 탑플레이스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슈퍼였습니다. 편의점 같기도 하고 차마시는 공간도 작게 있고 간식거리를 판매하는곳이였어요


저희가 들어가서 두리번 거리자 거기 직원들은 자주 있는 일인듯 웃으면서 "탑플레이스는 옆건물이예요" 라고 알려주더군요~

저희처럼 착각하고 들어오는 손님들이 많았나봐요


죄송하다 인사후 나와보니 탑플레이스 입구는 오른쪽에 작게 따로 있었어요

저희처럼 실수 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진을 찍어봤어요,





원형으로 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벽에 이곳의 메뉴사진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술병들도 이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이른시간임에도 손님들이 많아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1~2테이블정도 자리 있었는데 저희가 앉고나니 그새 만석이 되어 대기줄이 생겼습니다

이곳이 이렇게 유명한 곳인줄 몰랐는데 춘천 구봉산 맛집은 맞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메뉴3개를 시켰습니다.


메인요리 전에 식전빵이 먼저 나오고,




저기하트 보이시나요?ㅋ

숨은그림 찾기! 하트를 찾아라~~


그리고 메인 요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해물볶음밥! 아이들을 위해 시켰습니다.





빠네크림스파게티!

부드럽고 순해서 아이들이 잘먹었어요.




스테이크 종류가 여러가지였는데 그중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이건 저희부부를 위한 메뉴였습니다.

메뉴명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내부 중앙에는 셀프바도 있었어요. 음료와 피클등이 준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야외테라스로 나가보았습니다.


이곳은 야외테라스가 유명해서 맛집이 된것 같아요. 물론 음식맛도 좋았지만요~

지형이 높은곳에 위치해서 테라스에 나가 보니 춘천이 한눈에 보이는듯 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테이블들은 아랫층 테라스 모습이고, 제가 난간에서 찍은거라 탑플레이스 테라스는 제 등쪽에 있습니다.

차마실수 있게 의자와 테이블들이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일곱난장이들 소품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곳에서 사진찍었어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잠시 풍경을 감상후 나왔습니다.

춘천가시게 되면 구봉산 탑플레이스 스테이크 한번 들려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촌 카페 "알베르게" 다녀왔어요  (1) 2022.08.01
BBQ 자메이카 통다리 집에서 10분이면 끝!  (1) 2022.07.30
고양 이케아 IKEA 방문~  (0) 2017.12.19
킹콩 스테이크  (0) 2017.06.16
로봇청소기 (모뉴엘)  (0) 2017.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