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장항동 시카고 피자

2018. 2. 5. 01:57카테고리 없음

시카고 피자



피자가 맛있다고 해서 일산 장항동에 있는 시카고 피자를 가봤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은 만차였고 주차가 쉽지 않았습니다. 일요일날 갔었는데 바로 앞이 벧엘교회가 있었어요

성도들도 많고 해서 일요일은 주차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건너 길가에 주차후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실내는 크지 않았어요



실내 모습입니다. 천장이 아주 높았어요


이사진 바로 밑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피클이랑 케찹,각종소스,물,냅킨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고 저기 보이는 판위에 피자를 올려줘요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희는 피자와 치킨샐러드, 빠네를 주문했어요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야 되는데 자꾸 사진찍는걸 잊어버려서 먹다 찍었어요~^^



피자는 아이들 먹기 좋은 순한맛으로 추천해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치즈가 엄청 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제 입맛에는 딱이였어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빠네는 아이들 먹으라고 주문했는데 역시나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치킨샐러드,, 아이들이 치킨만 먹어서 샐러드는 결국 제가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특히 피자맛은 동네피자랑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시카고 피자가 이곳 장항점 말고 웨스턴돔에도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그곳으로 가봐야겠어요.

다른지점 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식사후 바로 건너편에 벧엘교회가 있는데 그안에 커피숍이 크게 있어요

커피값이 1~2천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교회 성도들 이용하도록 저렴하게 판매하는것 같았어요

저희가 차마시고 슬슬 나가려고 할쯤에 예배가 끝났는지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어요


사람 많지 않을때 이 커피숍 이용하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실내공간 넓고  가격 저렴하고 좋았어요~